인스타그램

언론보도

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유튜버 ‘해피밀 강지영’을 필두로 다양한 활동 시작해
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유튜버 ‘해피밀 강지영’을 필두로 다양한 활동 시작해
주현웅 기자
수정일 2020-05-14 18:10
등록일 2020-05-14 18:10
https://gokorea.kr/news/view/684061








 


MCN전문 엔터테인먼트이자 모델에이전시, 영상제작 등을 운영하는 펀하우스엔터테인먼트(이하 펀하우스)가 메인 유튜버인 ‘해피밀 강지영’ 채널을 시작으로 다양한 유튜버 채널 운영 및 유튜버를 위한 플랫폼을 준비한다.  
펀하우스는 올 초 MCN 채널 오디션을 통해 피트니스, 요리, 연기 등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 지원자를 접수하였으며, 현재 ‘해피밀 강지영’, ‘룸안이야 루또“, ”어반데일리TV’ 등의 채널을 신규개설하였다. 또한 뮤직비디오 및 댄스포트폴리오 촬영 등 다양한 영상제작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 해방촌 신흥시장 편에 출연했었던 원테이블 ‘비플로르 키친’ 강지영이 크리테이터가 주도하 "해피밀 강지영” 유튜브채널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체육계 등 각 분야 다양한 출연자를 섭외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2013년 사업자 개설 후 2017년까지 ‘와이즈 매니지먼트’라는 사명으로 다년간 마케팅 대행사를 운영해온 경험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영역을 출범하였다. 현재는 MCN, 영상제작, 모델 에이전시 운영, 온라인 마케팅 실행 등 다양한 영역에서 실무적인 성과를 거두며 업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펀하우스의 주도하에 ‘해피밀 강지영’을 비롯한 다양한 유튜버들의 활동이 앞으로 더 기대된다.

저작권자 © gokorea.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ain Contents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