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언론보도

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이태원 메이드블랙에서 연말파티 마쳐
이번 12월 16일, 9시부터 시작한 펀하우스 엔터테인먼트의 이태원 메이드블랙 연말파티가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이번 펀하우스 & 메이드블랙 파티는 ‘ 인연만들기’란 주제를 바탕으로 각계 사회, 문화계 인사분들이 참여한 가운데 네트워킹 게임, 레이저 마술, 힙합공연 등 알찬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펀하우스 ‘인연만들기’ 연말파티는, 크리스마스가 오기 전, 함께 즐겁게 어울릴 수 있는 친구과 연인을 찾자는 취지로 열렸으며, 조민성 MC의 진행 아래 신예 힙합듀오 비랩의 랩퍼 Fende와 Ansswer가 3곡을 열창했고, 마술사 최형배가 무대 레이저 마술이 선보여졌다.


 
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김성훈 대표는 “이번 펀하우스 – 메이드블랙의 ‘인연만들기’ 파티를 기획하면서, 이태원 파티문화를 더욱 높은 수준으로 만들 수 있도록 많이 고심했다.” 라며 “한국에서 이런 양질의 파티문화가 발전할수록, 더 많은 기업주체들, 단체들이 자체적으로 인간적이고 양지의 문화가 있는 파티를 고민하고 함께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연말파티에는 떠오르는 주얼리 디자이너 브랜드 ‘루시엔테’에서 여성 악세사리를 협찬했고, 데일리룩 쇼핑몰 원파인데이에서 의류 및 악세사리를 협찬하였다.

또한 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자체적으로 모델 에이전시 부서를 운영하고 있는 만큼, 내놓은 만한 메인모델들이 합류 하였는데, 소속으로 모델 신수인, Grace Kim, 최유미, Megane Pettini 등 활발하게 활동 중인 프로 모델들이 합류하여 파티를 한껏 빛내주었다. 모델 에이전시 부서의 김정호 실장(CCO)은 “모델은 고객의 브랜드를 빛나게 해주어야하고,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어야 한다. 따라서 카리스마와 고급스러움을 중점으로 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모델을 캐스팅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이번 이태원 메이드블랙 파티를 주최한 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라이프컨설팅 브랜드 ‘펀하우스’로 시작하여 홈파티, 주주파티 등 다양한 형태의 네트워킹 파티를 대행, 주최하면서 2017년 가장 떠오르는 네트워킹 파티대행 업체로 거듭나고 있다.

펀하우스 파티가 열린 이태원 메이드 블랙은 2017년 6월 오픈 후 근래 주목받고 있는 이태원 힙합전문 클럽이다. 100평 이상의 넓은 공간과 다량의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으며, 힙합을 좋아하는 일반 VIP도 부담없이 놀러올 수 있는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있다.

출처 : 미래한국(http://www.futurekorea.co.kr)

Main Contents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