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언론보도

펀하우스 엔터테이넌트, 오는 28일 MCN, 크리에이터, 전문배우(커버곡) 오디션 개최
펀하우스 엔터테이넌트, 오는 28일 MCN, 크리에이터, 전문배우(커버곡) 오디션 개최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승인 2019.11.13 11:33 댓글 0기사공유하기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2017년부터 대형 파티, 모델 에이전시, MCN 사업을 준비한 펀하우스 엔터테인먼트가 공개 오디션을 통해 신규 크리에이터 및 엔터테이너를 모집한다.

12일 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내달 28일 서울시 강남구 한국패션심리연구원 라운지홀에서 ‘2019 FUNHOUSE 공개 오디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오디션은 모델, 연기, 노래, 무용 전공자 및 경력자 뿐만 아니라. 뷰티, 피트니스 등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각종 영역의 전문가, 지원자들 또한 받는다.

해당 오디션 최종통과자에게는 펀하우스 엔터테인먼트의 MCN 영상촬영, 기획 및 편집 지원 하에 이뤄지는 성장에의 기회가 주어진다.


오디션 참가자격은 나이 만18세 이상의 남녀 모두 해당이며, 배우, 가수, 유튜버, 스트리머, 등의 분야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응시하면 된다. 접수를 위한 세부사항은 해당 포스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오디션을 개최하는 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2013년 ~ 2017년까지 ‘와이즈 매니지먼트’라는 사명으로 다년간 마케팅 대행사를 운영해온 경험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영역으로 진출하였다. 자체적인 마케팅 역량을 이용해 자체 모델에이전시 및 파티 프로모션 사업 등 다양한 문화예술영역에서 입지를 쌓았다.


특히 모델 에이전시 운영, 온라인 인플루엔서들을 초대하여 방송하는 등의 일반적인 프로모션과는 전혀 다른 강력한 파티 프로모션을 통해 강남 사교파티, 이태원 메이드블랙 파티 등을 주도한 경험이 있다.

펀하우스 엔터테인먼트의 이번 MCN 사업을 위한 오디션은 돌아오는 11월 28일 최종 면접 후 마감될 예정이다.

Main Contents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