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언론보도

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전속 연예인으로 피트니스모델 김수현 계약체결
주식회사 펀하우스엔터테인먼트에서 신예 피트니스모델 김수현(22)씨와 전속계약을 체결하였다. 

피트니스모델 김수현 씨는 지난 2019년 나바 코리아 비키니부분 2위를 차지한 피트니스모델계의 떠오르는 신예로 알려졌다. 본 대회 출연으로 이름을 알린 그녀는, 2020년 1월 MCN분야 및 모델에이전시 전문 주식회사 펀하우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연예인의 길을 준비하고 있다.

특이하게도 이 회사와 계약은 마음것 써핑을 하면서 모델 활동을 할 수 있어야 한다는 조건이었다. 이는 평소 서핑을 좋아하여 2019년 국내 최초 워터파크인 이삭서핑학원에서 써핑을 배우게 되었고, 여름부터 꾸준히 양양 써핑을 다니면서 심지어는 겨울 써핑도 즐기는 마니아였기에 가능한 일이다.

평소 모델 김수현 씨는, "남들의 기준에 맞추기 보다. 자신의 길을 스스로 개척해 나가고 스스로가 좋아하는 일을 한다면 조금씩 그 길이 나만의 길이 될 거라고 확신했다." 라고 말했다.

이번 전속계약 체결을 통해 다양한 광고촬영을 진행하며 처음으로 메이저급 모델로 데뷔를 하게 된 수현씨는, "매일 지나치는 강남대로에 자신이 메인으로 나오는 광고 컷을 볼 때면 부끄럽기도 하지만 보람있음을 느낀다. 이번 여름에는 이삭서핑 학원에서 강사로 활동을 하고 발리에서 써핑활동하는 컨텐츠를 찍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모델 김수현이 속한 주식회사 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2013년 ~ 2017년까지 ‘와이즈 매니지먼트’라는 사명으로 다년간 마케팅 대행사를 운영해온 경험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영역으로 진출하였다. 자체적인 마케팅 역량을 이용해 자체 모델 에이전시 및 파티 프로모션 사업 등 다양한 문화예술영역에서 입지를 쌓았다.

특히 전문모델 스트리트모델 에이전시 운영, 온라인 인플루언서들을 초대하여 방송하는 등의 일반적인 프로모션과는 전혀 다른 강력한 파티 프로모션을 통해 강남 사교파티, 이태원 메이드블랙 파티 등을 주도한 경험이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Main Contents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